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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챗 광고 상품 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01 Aug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나스미디어 #차이나디지털마케팅 #위챗 #위챗광고 #모멘트 #공공계정 #중국매체 #중국마케팅

    위챗은 '중국판 카카오톡'으로 불리우는 텐센트의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중국 모바일 유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서, 중국 마케팅에 필수적인 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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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텐센트] 매체 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14 Jan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텐센트 #매체소개서 #중국시장 #중국매체 #중국마케팅 #DSP #오디언스바잉

    중국 최대 미디어 기업 텐센트 매체 소개서입니다. 중국 내 현지 타겟(요우커 포함)에 마케팅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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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스미디어 중국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27 Jun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나스미디어 #중국마케팅 #중국디지털마케팅 #중국사업 #중국매체 #중국광고

    나스미디어 중국 디지털마케팅 통합 소개서입니다. 나스미디어의 차별화된 역량, 중국 주요 디지털 미디어 소개, 중국 마케팅 운영 서비스 등 나스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중국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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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 매체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13 Dec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여행 #중국매체 #중국광고 #중국마케팅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OR #중국여행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세계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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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pon(브이폰)] 매체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13 Dec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매체 #중국광고 #중국DSP #브이폰 #VPON #중국유커 #중국요우커 #유커마케팅 #요우커마케팅

    브이폰은 크로스보더 마케팅이 가능한 글로벌 모바일 DSP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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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은련카드 DSP(유니온페이스마트)] 매체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28 Nov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광고 #중국마케팅 #중국매체 #중국플랫폼 #중국DSP #은련카드DSP #유니온페이스마트 #UNIONPAYSMART #타겟팅가능매체

    은련카드자사 DSP 플랫폼 유니온페이 스마트는 은련카드 데이터를 기반의 DSP 광고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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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이나트렌드] 2017 중국 앱 마켓 리포트

    POSTED BY nasmedia / 10 Nov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 #앱마켓 #차이나트렌드 #차이나리포트

    <2017년 중국 앱 마켓 리포트> 1/ 중국APP 월간사용자수(MAU) TOP 30 2/ 중국업종별APP 상반기차트 3/ 중국업종별APP 순위_ 여행 4/ 중국업종별APP 순위_ 커머스 5/ 중국업종별APP 순위_ 동영상 6/ 중국업종별APP 순위_ 뉴스 7/ 중국업종별APP 순위_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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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기사] 면세점부터 화장품까지 한국 기업의 ‘광군제(쌍십일절;11월11일)’ 특수 쇼핑 축제 기대

    POSTED BY nasmedia / 10 Nov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 #차이나 #광군제 #광군제트렌드 #중국트렌드 #중국기사 #쌍십일

    면세점부터 화장품까지 한국 기업의 ‘광군제(쌍십일절;11월11일)’ 특수 쇼핑 축제 기대 11월 9일 영국 로이터 신문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한중관계가 회복되면서, 한국 기업이 곧 예정되어있는 중국의 ‘광군제’ 쇼핑데이를 겨냥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중국 소비자들이 다시 한국 상품을 구매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 한국이 사드 배치에 따른 MD체계 편입 가능성의 영향으로 화장품을 시작으로 놀이공원, 면세점 등 많은 손해를 입었다. 그러나 지난주 한국이 MD체계에 편입되는 것이 아니라고 밝힘에 따라 양국의 관계는 회복되었고, 이에 따라 한국 기업들은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기업들은 ‘광군절’ 온라인 쇼핑데이를 통한 매출 기회를 얻은 셈이다. 로이터 신문은 ‘광군제 쇼핑데이’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 축제로, 작년 상품 판매량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합친 것을 초과하였다고 전했다. 올해, 한국 한화면세점 중국 사이트에서는 111명의 회원에게 한화 11만(약100 달러 지원금을 제공하며, 11월 11일 11시에 클릭 이벤트 활동을 시작한다. 두타면세점 중국 사이트에서는 매일 11시 11분에 1,111명에게 한화 11만 1111원의 적립금을 지급해주며, 11월 1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한국 아시아나 항공은 알리바바 산하의 ‘알리여행’사이트에서 ‘중국→한국’ 노선 및 다른 지역 노선 항공편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아울러 한국 인천 공항을 경유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휴게실을 제공한다. 또한 스위스 공항 면세점 Dufry와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한국 롯데면세점은 사이트의 광군제 위시리스트를 쓰고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의 관계자는 “‘한국 기업들이 사드 이슈로 인하여 동남아를 비롯한 중국이 아닌 다른 나라들의 소비자에게도 주목하기 시작했지만, 구매력 수준이 중국 소비자에 비해 낮았다. 중국과의 관계 회복을 통해 몇 년 전의 매출액 수준으로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나, 면세점 측은 광군제가 결코 만병통치약은 아니라는 것은 인지하고 있다. 중국에서 온라인 면세점의 매출량은 전체 수익에서 비중이 크지 않다, 실제로 작년 중국 온라인 면세점의 매출액은 롯데면세점 총 수입의 10%에 불과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군제는 중국을 대상으로 한 사업에서, 충분히 회복의 발판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원문 기사 확인하기: http://world.huanqiu.com/exclusive/2017-11/1136928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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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기사] ‘국경절 황금연휴’ 새로운 소비 트렌드 데이터

    POSTED BY nasmedia / 09 Oct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 #차이나 #국경절 #국경절트렌드 #중국트렌드 #중국기사

    ‘슈퍼 황금 연휴’가 이제 막 지나가면서, 음식, 숙박, 여행,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의 각종 분야에서의 소비가 상승하는 추세이다. 7.05억명의 국내 여행자들은, 스포츠 여행, 웰빙 여행, 홍색 여행(공산당 혁명의 유적지를 둘러보는 여행) 등을 포함한 주요 테마 위주의 소비가 압도적이었고, 동시에 문화 소비 또한 지속적으로 높았다. 또한, 국경절 성수기의 영화 시장은 26.8억 위안의 성과를 냈고, 체험 상품 또는 창의적인 소비 상품이 많은 고객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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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기사] 위챗: 2017년 국경절 연휴 데이터 보고서

    POSTED BY nasmedia / 08 Oct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중국 #차이나 #국경절 #국경절트렌드 #중국트렌드 #중국기사

    오늘 위챗이 발표한 국경절연휴 빅데이터 리포트는 해외 출국자 수, 인기 지역, 해외 소비 등의 전반적인 위챗 유저의 해외 여행 현황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9월 29일부터 10월 6일 까지 위챗 유저의 총 해외 여행자 수는 수백만에 달하고, 해외 소비 또한 위챗페이 등의 모바일 결제방식이 해외에 개통됨에 따라 함께 증가하였다. 홍콩은 이번 연휴 중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였고, 쇼핑은 여전히 소비의 가장 중요한 요소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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