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THE BLOG

  • 2017년 1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POSTED BY nasmedia / 13 Jan 2017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월 #매체동향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마켓 #나스미디어

    금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모바일 검색 서비스 경쟁 구도와 네이버 생중계 서비스 브이(V)의 광고 노출 적용, 카카오 메신저 내 게임탭인 ‘게임별’ 등 미디어 관련 이슈와 코바코 2017년 광고 경기 전망 및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 관하여 정리한 마켓 이슈로 구성하였습니다.
    LEARN MORE
  • 2017년 미디어 이슈 전망 보고서

    POSTED BY nasmedia / 21 Dec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2017년 #미디어이슈 #전망 #보고서 #나스미디어

    2017년 전망 보고서는 아래와 같이 전체적인 광고 시장 규모, 미디어 측면에서 예상되는 주요 이슈,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등)의 광고 전략 등을 다루었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미디어 이슈 결산 보고서

    POSTED BY nasmedia / 20 Dec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2016년 #결산 #미디어이슈 #보고서 #나스미디어

    이번 결산 보고서는 주요 매체의 주력 서비스와 그에 따른 성과에 대해 다루었으며, 세부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12월 글로벌 트렌드

    POSTED BY nasmedia / 19 Dec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2월 #글로벌트렌드 #2017년 #글로벌광고비 #나스미디어

    ZenithOptimedia 발표에 따르면 2017년 글로벌 광고비는 5천 660억 달러 규모로 2016년 대비 4.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 디지털 광고비는 전체 광고비의 약 36%의 비중을 차지하는 2천 30억 달러 규모로 예상됩니다.
    LEARN MORE
  • 2016년 12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POSTED BY nasmedia / 16 Dec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2월 #매체동향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마켓 #나스미디어

    금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는 네이버 컨퍼런스와 관련된 내용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용 현황, 유료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의 국내 시장 진출, 페이스북의 광고 제작 지원 플랫폼 ’크리에이티브 허브’ 플랫폼 출시 등 미디어 관련 이슈와 2017년 마케팅 트렌드를 키워드별로 간단하게 정리한 마켓 이슈로 구성하였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11월 글로벌 트렌드

    POSTED BY nasmedia / 19 Nov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1월 #글로벌트렌드 #미국 #US #동영상광고 #동영상캠페인 #3분기

    Videology는 TV, PC, Mobile을 아우르는 글로벌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서 2016년 3분기 비디올로지를 통해 집행된 캠페인 데이터를 분석하여 타깃팅 유형, 캠페인 목표 설정, 집행 디바이스 등을 정리했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11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POSTED BY nasmedia / 11 Nov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1월 #매체동향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마켓 #나스미디어

    금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는 네이버의 분기 실적 1조원 돌파 및 조직개편, 다음앱의 콘텐츠 딜리버리 서비스, 페이스북의 다양한 서비스 기능 개선과 플랫폼 출시 등의 미디어 관련 이슈와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발표한 모바일을 통한 방송프로그램 이용 행태에 관한 마켓 이슈를 정리하였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10월 글로벌 트렌드 <구매에 미치는 디지털의 영향력>

    POSTED BY nasmedia / 19 Oct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0월 #글로벌트렌드 #나스미디어 #구매 #디지털영향력

    딜로이트의 최근 연구에 의하면 디지털이 소비자의 오프라인 구매(in-store purchase)에 미친 영향력은 56% 수준으로 구매액 1달러 당 0.56 달러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온/모바일 쇼핑 뿐 아니라, 오프라인 구매에서도 디지털의 영향력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10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POSTED BY nasmedia / 12 Oct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0월 #매체동향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마켓 #나스미디어

    금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는 카카오가 신규 출시한 ‘카카오맵’과 카카오 플랫폼과 멜론 서비스의 연동, 페이스북 광고주 400만 돌파 및 페이스북 메신저의 플랫폼 영역 확대 등의 미디어 관련 이슈와 인터넷 광고 시장과 모바일 쇼핑 시장의 성장에 관한 마켓 이슈를 정리하였습니다.
    LEARN MORE
  • 2016년 9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POSTED BY nasmedia / 07 Sep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9월 #매체동향 #디지털마켓 #디지털미디어 #디지털마케팅

    금월 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는 올림픽 기간 동안 맞춤 서비스를 제공했던 포털 및 동영상 매체의 트래픽 변화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카메라앱 시장에 진출한 카카오의 카카오톡치즈 그리고 카카오의 실적발표와 하반기 성장전략 등 디지털 미디어 매체와 관련된 내용과 모바일 간편 결제 그리고 모바일 내비게이션 시장에 관한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였습니다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