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THE BLOG

2016년 12월 글로벌 트렌드

POSTED BY nasmedia / 19 Dec 2016 / 디지털 마켓&미디어

Tags: #12월 #글로벌트렌드 #2017년 #글로벌광고비 #나스미디어

<2016년 12월 글로벌 트렌드_2017년 글로벌 광고비> 공유드립니다.

본보고서는ZenithOptimedia가 발표한 “Advertising Expenditure Forecasts December 2016”를 인용 정리했습니다.

 

ZenithOptimedia 발표에 따르면

2017년 글로벌 광고비는 5천 660억 달러 규모로 2016년 대비 4.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 디지털 광고비는 전체 광고비의 약 36%의 비중을 차지하는 2천 30억 달러 규모로 예상됩니다.

 

2017년은 매체별 광고비의 주요한 변곡점이 있는 해로

디지털 광고비(PC+모바일)가 TV광고비를 앞서며,

모바일 광고비가 PC 광고비를 앞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년 글로벌 광고비

 

A.    2017년 글로벌 광고비

B.     2017년 디지털 광고비

C.    유형별 디지털 광고비

D.    디바이스별 디지털 광고비 비중

 

보고서 전문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