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THE BLOG

위챗 광고 상품 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01 Aug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나스미디어 #차이나디지털마케팅 #위챗 #위챗광고 #모멘트 #공공계정 #중국매체 #중국마케팅

중국 매체 [위챗] 매체 소개서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다운로드]
위챗은 '중국판 카카오톡'으로 불리우는 텐센트의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중국 모바일 유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서, 중국 마케팅에 필수적인 매체입니다.


<개요>
01. 위챗 및 위챗 광고 플랫폼 소개
02. 위챗 모멘트 광고 상품
03. 위챗 공공계정 광고 상품

 

 


# 참고. <위챗 기업계정 개설 프로세스>

 

 

 

 

 

 

 

 

 

 

 

 

 

 

 

 

 

 

 

 

 

 

 

 

 

 

 

 

 

 


 

1.  광고료 확정

: 글로벌기업(국내포함)의 기업 개정 개설의 조건으로 6개월 이내 50,000RMB의 광고비를 소진을 해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 ‘위챗 광고 상품 소개서’ 검토 후 원하시는 캠페인 개요를 메일(china@nasmedia.co.kr)로 전달 주시면 빠르게 제안 드리겠습니다.

2. 신청서 작성

3. 위챗 계정 신청

: 자격 심사를 위해 신청기업에서 온라인 상으로 개설 관련 프로세스를 진행해야 합니다.

  (계정 신청 중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추가 프로세스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자격심사 (2~3주 소요)

5. 인증비용 납입 (신청 기업이 텐센트 직접 송금 $300)

6. 추가 온라인 인증 (약 2주 소요 예상)

7. 계정 개설은 위 프로세스로 진행 시 일반적으로 1개월에서 약 2개월 정도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로 계정이 개설된다고 하여도, 최 상단에서 언급하였던 6개월간 50,000RMB가 소진되지 않는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계정이 정지될 수 있는 점 꼭! 사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다만 6개월 이후에는 광고비 소진 규약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