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THE BLOG

위챗 광고 상품 소개서

POSTED BY nasmedia / 01 Aug 2017 / 차이나 마켓&미디어

Tags: #나스미디어 #차이나디지털마케팅 #위챗 #위챗광고 #모멘트 #공공계정 #중국매체 #중국마케팅

중국 매체 [위챗] 매체 소개서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다운로드]
위챗은 '중국판 카카오톡'으로 불리우는 텐센트의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중국 모바일 유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서, 중국 마케팅에 필수적인 매체입니다.


<개요>
01. 위챗 및 위챗 광고 플랫폼 소개
02. 위챗 모멘트 광고 상품
03. 위챗 공공계정 광고 상품

 

 


# 참고. <위챗 공식계정 소개 및 개설 프로세스>

 

 


 

 

 

 

 

 

 

 

 

 

 

 

 

 

 

 

 

 

 

 

 

 

 

 

 

 

 

 

*매체 집행시 주의 사항 안내

아래 내용은 텐센트 기본 규정이며, 진행에 필요한 내용이 업종/광고주 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추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료 확정

 

: 글로벌기업(한국)의 기업 개정 개설의 조건으로 6개월 이내 10,000USD의 광고비를 소진을 해야합니다.

: ‘위챗 광고 상품 소개서’ 검토 후 원하시는 캠페인 개요를 메일(china@nasmedia.co.kr)로 전달 주시면 빠르게 제안 드리겠습니다.

2. 신청서 작성

3. 위챗 계정 신청

: 자격 심사를 위해 신청기업에서 온라인 상으로 개설 관련 프로세스를 진행해야 합니다.

  (계정 신청 중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추가 프로세스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자격심사 (2~3주 소요)

5. 인증비용 납입 (신청 기업이 텐센트 직접 송금 $120)

6. 추가 온라인 인증 (약 2주 소요 예상)

7. 계정 개설은 위 프로세스로 진행 시 일반적으로 1개월에서 약 2개월 정도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로 계정이 개설된다고 하여도, 최상단에서 언급하였던 6개월간 10,000USD가 소진되지 않는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계정이 정지될 수 있는 점 꼭! 사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다만 6개월 이후에는 광고비 소진 규약은 없습니다)

To download this report, please fill out the field below.

View Pravacy Statement

1. 개인 정보 수집 정보 항목
이메일 주소


2.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사용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회신)을 목적으로 수집


3. 개인 정보 보호 및 처리
나스미디어는 원칙적으로 수집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한다. 단, 필요에 의해 관련 법규에 따라 일정 보관할 수 있다.